[02.01.16] Atualização no Instagram Oficial.

[02.01.16] Atualização no Instagram Oficial do Red Velvet (@redvelvet.smtown)

"Todos tentaram me par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esenteDeAnoNovo #FelizAnoNovo #UmDiaDepois #EuEstavaMuitoPreocupadaㅋㅋㅋㅋㅋ"

Tradução:
KOR-ENG: @micheley823 
ENG-PT/BR: Joy Brasil

0 comentários: